브라질 - 이재진

대담한 한국인의 브라질 생활기!

안녕하세요. 7+1파견 학생으로 선발된 브라질학과 15학번 이재진입니다.

저는 브라질 최남단 포르투알레그레(porto alegre)에 위치한 pucrs에서 공부하며 브라질에서 생활하며 필요한 것과 평소 남미에 대해 궁금증을 가졌던 것에 대해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itle 열번째 칼럼
Writer 로컬리티센터 Date 17-07-10 15:49 Read 389

본문

브라질 경찰의 역할

 

 우리나라의 경찰은 하나로 합쳐져 있는 반면 브라질은 경찰이 군 경찰(Policia Militar), 시민 경찰(Policia Civil), 그리고 연방 경찰(Policia Federal) 3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번 칼럼에서는 브라질 각 경찰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질은 여러 주가 결합되어 있는 연방 공화국입니다. 주에는 주정부가 있고 이는 지방 자치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연방과 주에는 경찰국이 있습니다. 연방정부에는 연방경찰과 연방 고속도로 경찰이 있는 반면 주에는 시민 경찰과 군 경찰이 있습니다.

 

 

군 경찰(Policia Militar)

 ​군 경찰은 브라질에 포르투갈 왕실 가족이 도착함과 동시에 왕립 경찰 경비대의 군사부분으로 18095 13일에 생성되었습니다. 군 경찰은 각 연방 부대의 공안을 지키는 역할을 합니다. 군 경찰의 주요 기능은 브라질의 주 및 연방 지구의 공공 경찰을 보호하는 것과 공공 질서 유지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주정부 시민 경찰과 함께 주지사에 종속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브라질 육군의 보조 및 예비군이며 사회 방어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각 군 경찰은 각 주에서 대령 계급의 상급 장교인 지휘관 장군에게 명령을 받습니다. 운영상 중간 명령, 구성이 육군과 비슷하며 대대, 회사 및 소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대는 큰 도심 중심을 기반으로 자신의 회사와 소대에 따라 분산되며 보통 분대는 박리 또는 경찰서로 세분화 됩니다.

시민 경찰(Policia Civil)

 연맹의 모든 주에 존재하며 각 경찰서를 책임지는 지역 경찰관을 지명된 대표단장이 이끌고 있습니다. 독점적으로 사법 경찰 활동과 법률에 따라 국가의 영토(군 제외)에서 범죄를 조사, 사법 경찰의 역할에 필요한 조사를 수행, 검찰 사법부와 협력 및 기타 기관을 구성하는 등의 역할을 합니다. 이 외에도 공공 안전의 맥락에서 국가 범죄 식별 시스템, 총기와 폭발물, 차량 등록, 강도 및 도난의 일부를 해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연방 경(Policia Federal)

 ​연방 경찰은 19443 28일 설립 되었습니다. 법무부 소속이며 연방 법원이 판결한 범죄에 대한 조사를 담당합니다. 연방 경찰 본부는 브라질리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방 경찰의 권한은 행정 경찰과 사법 경찰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권한이 광범위합니다. 마약 불법거래, 밀수 방지 및 억제, 공공 기관 및 재무의 횡령 조사를 하기도 합니다.해상 및 공항 경찰 업무를 수행하며 이는 세관 검사 및 여권 발행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연방 고속도로 경찰
 연방 고속도로에서 교통 통제 및 범죄와의 전쟁에 책임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외대로 81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교양관 213-1호
031-330-4593~4 / localitycenter@hufs.ac.kr
Copyright (c) 2024 한국외국어대학교 로컬리티 사업단.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