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시아 - 권오섭

안녕하세요 중앙아시아학과 12학번 권오섭입니다.

 

현재 저는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동방대학교(Toshkent Davlat Sharqshunoslik Instituti)에서 공부중입니다.

저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살면서 얻은 생활 지혜와 함께 한국에서 미리 준비해오면 좋을 것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즈베키스탄에서의 생활은 한국과는 많이 다르지만 여러분보다 앞서 경험한 것들을 세세하게 기록하여 여러분들의 길잡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gos522@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아는 한도 내에서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라시아 - 권오섭 목록

게시물 검색
유라시아 - 권오섭 목록
세번째 칼럼
안녕하세요 중앙아시아 우즈베키스탄에서 재학 중인 Global-K 리포터 권오섭입니다. 오늘은 우즈베키스탄에 입국한 후 해야 할 일들에 대해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국제공항을 나오고 나서 여러분들은 두 방향으로 나뉘게 됩니다. 여행객의 신분으로 오신 분들은 여행사 혹은 자신이 예약한 호텔로 그냥 들어가셔서 여권과 표를 보여주면 됩니다. 그 뒤 호텔에서 여러분의 거주등록증을 만들어 줍니다. 그러니 신경 쓰지 말고 그냥 관광을 즐기시며 여유롭게 지내시면 됩니다. 하지만 학생신분으로 학생 비자를 통해 입국하신 분들은…
두번째 칼럼
안녕하세요 중앙아시아 우즈베키스탄에서 재학 중인 Global-K 리포터 권오섭입니다. 오늘은 우즈베키스탄으로 갈 모든 준비를 마무리하고 비행기를 타고 난 후의 일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즈벡행 비행기는 약 7시간 50분정도의 비행을 한 뒤 타슈켄트 국제공항에 착륙합니다. 7시간 50분간의 여행동안 모든 탑승객은 두 개의 서류를 작성해야 합니다. ​​​작성은 위의 방법 대로 하시면 됩니다.​  ​​ ​마지막 뒷장에는 날짜와 싸인만 하면 됩니다. 앞서 위에 ‘*’를 붙인 칸은 주의해서 작성해야 하는 곳입…
첫번째 칼럼
안녕하세요 중앙아시아 우즈베키스탄에서 재학 중인 Global-K 리포터 권오섭입니다. 우즈베키스탄으로 비행기를 타기 전까지 준비해야 하는 점들과 개인적으로 어떤 물품등이 필요한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우즈베키스탄 연수는 바쁘게 돌아가진 않습니다. 맘 편히 다른 업무를 하면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가장 먼저 신청하고 기다려야 하는 것은 바로 초청장입니다. 우즈베키스탄은 비자를 꼭 받아야 하는데 학생들은 초청장 형식으로 받게 됩니다. 가고 싶은 대학에 방문목적, 기간, 공부할 내용 등을 보내어 대학과의 합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외대로 81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교양관 213-1호
031-330-4593~4 / localitycenter@hufs.ac.kr
Copyright (c) 2024 한국외국어대학교 로컬리티 사업단. All rights reserved.